코스트코에 갈 때마다  원하든 원하지 않든 20~30만원씩 계산하게 됩니다. 

코스트코란 곳은 참 신기한 곳이죠? 

1. 살게 없는데도 심심해서 가게 되도..

2. 작은거 하나 사려고 가게 되도..

3. 비타민 하나 사려고 가게 되도...

4. 또 다른 여러가지 이유에 의해 가게 되도....

항상 결제 금액은 20~30만원이라는 것입니다!!! @@


 피할 수 없다면 이제는 어떻게 하면 할인이나 적립을 많이 받을 수 있을까를 고민해 보려고 합니다. ㅎ 소비를 줄여야 하는데요 ㅠㅠ 

 코스트코는 많은 벌금을 삼성카드와 현금으로만 결제하는 것을 고집하고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삼성카드가 필요합니다.


 가장 먼저 소개할 카드는 많은 분들이 코스트코 연회비를 할인 받기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로 "삼성 아멕스 그린 카드" 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코스트코 연회비 35,000원 캐시백입니다.  그리고 적립률은 0.5%입니다.

연회비가 30,000원이기 때문에 약간 고민이 되긴 하지만 코스트코 전용 카드로 사용하기에는 가장 무난하고 볼 수 있습니다.



 "삼성 아멕스 그린 카드"의 적립률이 너무 낮다는 점을 극복하기 위해서 또다른 카드를 하나 더 나왔습니다. "코스트코 삼성 아멕스 카드" 입니다. 적립률이 1%로 "삼성 아멕스 그린 카드"보다 2배입니다. ㅎ



 주로 가는 마트가 코스트코라면 "코스트코 삼성 아멕스 카드"가 더 효율적입니다. 

두 카드 이외에도 "코스트코 삼성 카드"라고 코스트코 멤버쉽 카드와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카드도 있습니다.  5,000원 연회비 공제 이외에는 별다른 혜택이 보이지 않아 간단하게만 소개합니다. ㅎ


매월 사용액이 얼마인가에 따라서 어떤 카드로 사용할지 결정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즐거운 쇼핑 되세요 ^^



Posted by 처음같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