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able 체크카드는 추천하기에 좀 애매하네요~ ^^;;


요즘 갑자기 증권회사에서 카드를 발급하기 시작하여 좋은 부가서비스를 만들지 않을까 하고 기대감을 갖고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오늘은 현대증권 able 체크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5%" 할인 라는 말로 유혹하지만 월사용금액에 따라 한도가 낮게 잡혀 있어 실제적으로 3%~5%의 할인율, 적립률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현대증권 able 체크카드>


항상 그렇듯 가장 중요한 기능만 정리하겠습니다. 나머지는 생략 @@

크게 가지 서비스중 하나를 선택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가지 서비스 중 내가 선택한 하나의 서비스에 집중된 혜택을!

- 선택1 : SK주유소에서 주유 시 OK캐쉬백 16배 적립 (80원/L)
- 선택2 : 대형할인점 15% 할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 선택3 : 백화점 15% 할인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롯데)
- 선택4 : 전국택시/KTX 15% 할인


처음 이것만 보면 "와우 좋은데~"라고 생각이 되지만.....

전월 실적 기준으로 통합할인 한도가 있습니다.

월 30만원 소비시 1만원 한도로 할인해 주니 할인율이 3%가 되네요

그리고 월 200만원 소비시 4만원 할인을 해주니 할인율이 5%가 되네요

하지만 200만원 이상 소비할때 5% 할인을 해주는 카드는 부가서비스가 더 많은 다른 카드도 있습니다. 

able카드 통합할인한도
현대able 신연금저축펀드 세제 혜택 내용
전월 실적30~50만원50~100만원100~200만원

     200만원 이상

할인한도1만원2만원3만원

       4만원


결론적으로 좀 애매한 부가서비스를 가지고 있는 카드인 것 같습니다.

제 판단 기준으로 보면 현대증권 able 체크카드는 추천하기에는 좀 애매한 카드입니다.~


카드 알아보기 힘드시죠~ ^^;;

힘내세요~ 모두 화이팅~ ^^


Posted by 처음같이
,